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㈜더베이글 뉴트리디데이가 정식 수출 협약을 맺은 베트남 AnViet 그룹과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전했다.
뉴트리디데이는 베트남 AnViet 그룹을 주축으로 베트남 내 마스코트 인형 제작, 틱톡 공식 계정 활성화,
오프라인 매장 운영 및 전용 차량 제작, 각종 문화 프로그램 후원 등 다방면으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.
또한 베이비&츄어블 키즈 오메가3, 저분자 피쉬콜라겐 플러스 외 30여 가지의 제품이 곧 정식으로 베트남에서 판매될 예정이다.
아울러 ㈜더베이글 뉴트리디데이는 올해 6월 27일 베트남 AnViet 그룹과 독점 수출 계약 체결을 맺는 등
해외시장 수출 활성화하고 해외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.
한편, 뉴트리디데이는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제조사를 통해 엄선된 원재료로 제품을 개발해
다이어트·이너뷰티, 비타민·미네랄, 키즈 영양제 등 각 카테고리 안에 150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.
출처 : 더퍼스트미디어(http://www.thefirstmedia.net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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