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뉴트리 디-데이입니다.
뉴트리 디-데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실시간 계좌이체 관련하여 문의가 많아 안내드립니다.
저희 뉴트리 디-데이는 무통장 입금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수단 (카드, 실시간계좌이체, 가상계좌, 휴대폰 결제) 은 결제대행사를 거쳐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사사이트로 주문서가 넘어오기까지 시간이 소요됩니다.
결제 진행 중일때 바로 결제창을 닫으시면(PC 오류로 인해 창이 닫힐 경우 포함)
결제는 완료되었으나, 쇼핑몰에 주문서가 접수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결제 완료(주문확인) 페이지가 표시될 때 까지 기다려주시고,
만약 결제 확인 문자메세지를 받으셨으나 주문서가 확인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(1588-7056)으로 전화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며, 조속한 시스템 안정화로 원활한 쇼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